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아이폰만 해당 하는 설정임으로 다른 기종의 핸드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설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각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 콘텐츠이용료 / 앱결제 등으로 다를수 있습니다.)

두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실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와 거래하는 방법은 대부분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굿핀 등의 상품권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가 가능하면 좋겠지만… 이런 특정 상품권 전용 어플에서는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소액결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미리 임의의 유료 어플을 결제하지 마시고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거래할 업체에게 현금화가 가능한 어플 목록을 안내 받은 후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급전이 필요할때는 휴대폰 소액결제 추천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현금은 없고 신용카드도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할 때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해볼 것을 추천합니다.

실제로 구글플레이나 타 통신사 마켓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하면, 다음달 휴대폰 요금 정보이용료 현금화 고지서에는 ‘콘텐츠이용료’라는 항목으로 결제한 금액이 표시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아이폰 어플이나 게임 등을 결제 할 경우에 수수료가 추가가 되었지만 이렇게 핸드폰 컨텐츠이용료로 결제를 하게 되면 추가적인 수수료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기걱정 많아서 전화로도 상담했습니다. 확실히 입금됐고 사기는 아니네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지존은 모바일상품권 현금화 돈이 급할때 자주 이용하게 되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그중에 수수료가 싸고 가장 높은 금액으로 현금 교환이 되는 것은 컬쳐랜드, 해피머니…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는 컬쳐랜드 현금화, 해피머니 현금화가 최고죠

사기걱정 많아서 전화로도 상담했습니다. 확실히 입금됐고 사기는 아니네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